아래 5가지는 공포마케팅이라고 했습니다.
·0세~3세 때 뇌 발달이 지능을 결정한다.
·초등 수학은 연산 실력이 결정한다.
·사고력 수학을 해야 수학적 사고력을 충분히 기를 수 있다.
·초등 3~4학년 때부터 반드시 수학 선행을 시작해야 한다.
·초등 6학년 때는 반드시 과학 선행을 시작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초등학교에서 잘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해야 할 것은 먼저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유아는 초등학교에서의 학습 목표에 대해 생각하고,
수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초등학교에서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까?
부모에 비해 크게 달라진 때문입니다! "초등학교는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잘못된 목표. 시행착오의 사례는 매우 많습니다.
1. 가장 큰 변화는 무엇
과거 (부모)와 현재 (아이)와 비교하여 가장 큰 변화 그것은 "많이 기억 '에서'잘 '노 바뀌었다.
부모님을 잘 기억하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어를 기억하고 영어를 기억 수학도 기억, 사회학, 과학, 한국의 역사는 물론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배경 지식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부모처럼 많은 배경 지식이 있다고 해서 곧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없습니다.
현재 배경 지식을 기반으로 합니다! 잘 읽어주세요! 당신은 그것을 잘 설명해야 합니다! 잘 사용!
그래서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등학교에서 학습의 목표는 "많이 기억"일이 없습니다
읽기, 설명, 쓰기 능력의 기초입니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것은 "기초"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 충분한 검토"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쓰기」에는 충분한 배려와 충분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2. 독서만으로 해결되나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지금까지 이상으로 "독서"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잘 읽으면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까?
불행히도, 독서만으로는 이러한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인 독서 안내, 쓰기 능력 교육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위의 학습 목표의 추가 개선 :
<초등 때 학습 목표>
·국어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영어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수학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사회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과학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한국사 읽기, 설명하기, 쓰기 능력의 기초 다지기
또한 읽기는 대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책을 많이 읽는 것을 전제로 ~ 한국어로는 독서 70-80%입니다
영어, 사회, 과학, 한국의 역사는 약 50%를 해결합니다. 수학은 약 20% 밖에 해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읽기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다른 대안은 거의 없습니다. 그렇지! 어쨌든! 독서는 중요합니다.
읽기에 따라 각 코스를 제대로 가르칠 필요가 있습니다.
3. 유아~유치 시기는 어떤 시기
유아~유치는 모든 대상 독서, 설명 및 교육 기간입니다. 따라서 위의 학습 목표를 향해 달릴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유아기에 뭔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잘 작동하기 위한 기본적인 체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훨씬 좋다.
가장 좋은 방법은 독서 체험하는 것입니다. 독서는 주로 독서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체력 훈련을 시작하는 시기와 금액은 과목에 따라 달라집니다.
유아~유치 시기를 1~3세, 3~5세, 5~6세, 7세로 구분한 후 각 구간마다 적절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국어는 모국어이기 때문에 1세부터 시작이라고 봐야 하고요.
그에 비해 한국사는 매우 어렵기 때문에 6~7세에 시작이라고 봐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많이 해도 문제이지만, 안해도 문제입니다!
시기별로 목표, 분량, 난이도를 잘 정해서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